2012. 10. 8. 15:41

TOW (TracOnWidows)를 찾으시는 분들께

정말 오랜만에 포스트하는데요. 아쉽게도 TOW는 더 이상 업그레이드가 없을 거 같습니다. 그래서 대신 BitNami를 추천해드립니다. Trac 뿐만 아니라 Redmine 등 수십종의 웹 어플리케이션에 대한 인스톨러 및 VMWare 이미지 및 아마존 Cloud 등을 지원합니다.


http://bitnami.org/


그동안 TOW 를 사용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.


다행인건 TOW에 대한 업그레이드는 없지만, Trac, Redmine 등 이슈트래킹 시스템은 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 되고 있으니, 프로젝트에서 꼭 사용해보시고 좋은 결과 만드시길 바랍니다.

 

2009. 11. 17. 16:41

"SW공학툴 공용저장소" 사이트에 TOW가 소개되었네요.

http://setool.or.kr/tools_setup.do?toolId=1&categoryId=7&pageNo=&toolNm=Trac

TOW이외에도 SW 공학에 필요한 여러가지 툴들에 대해서 잘 소개해주고 있습니다.
유용한 사이트가 될 거 같습니다. 한번 방문해보세요.

2009. 8. 14. 15:19

Trac over XML-RPC with JAVA

http://blog.zgraggen.name/archives/111 에 정리가 잘되어 있네요.

이 예제를 그대로 Eclipse Galileo 상에서 테스트해보는 TestCase를 만들어봤습니다. 코드는 아래의 주소에 올렸습니다.

https://wikiholic.googlecode.com/svn/Test/TestTracWithJava

test 하시기전에 login.properties.sample 파일을 login.properties로 바꾸시고, 파일의 속성값을 맞게 고쳐서 테스트 하시면 됩니다.